본문 바로가기
■ 나의 산행기/화왕산.황매산

황매산 철쭉탐방~황계폭포

by 황금성 (Gold Castle) 2020. 5. 16.

 

2020. 5. 16 (토) // 새벽까지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었지만  매년 이맘때가 되면 연례행사처럼

찾아가는 황매산으로 철쭉 산행을 다녀왔는데, 탐방객들이 크게 몰려들지 않을 새벽시간에

출발하게 되었다. 다행히 비는 그쳤지만 짙은 안개와 바람으로 예년에 보던 화려한

조망은 담지 못하고 개별 사진 몇 장과 야생화를 찍은 후 돌아오는 귀갓길에

황계폭포를 다녀오는 것으로 아쉬운 철쭉 탐방을 마치게 되었다.

 

▲ 산행도

 

▲새벽 05:50분경 황매산 오토캠핑장 주차장 도착 ...

 

▲ 오늘은 짙은 안개와 바람으로 조망은 포기를 해야 할 듯

※ 다음 블로그 개편으로 편집이나 본문쓰기가 어려워 오늘은 설명없이

이미지만 올려두기로 합니다. 까다롭게 개편되어 불편하구요

 

▲ 짙은 안개와 강한 바람으로 시야가 좋지않네요

 

▲ 사진사들도 안개 앞에는 속수무책 인 듯 ...

 

▲ 그냥 눈으로만 보면서 마음으로 담아간다

 

▲ 주변에 사람이 없어 셀카 한 컷 담고 ...

당초 계획은 정상까지 였는데 하산 모드로

 

▲ 하산길도 짙은 안개 ...

 

▲ 오늘 엄청 만나는 ... 미나리아재비

 

▲ ... 초롱꽃

 

▲ 출발지로 돌아오며 오후에 지인 예식이 있어서 귀가 ...

 

▲ 아직 오전 8시가 되지않았는데 상부 주차장에는 벌써 만차 수준

 

▲ 내려오면서 발아래 펼쳐지는 비구름의 춤사위를 보며

 

▲ 매표소까지 내려온 후 귀가길 도로변 ... 역시 안개 자욱한 모습이네요

시간이 남은 듯 하여 15분 거리에 위치한 황계폭포로 간다

 

▲ 산괴불주머니

 

▲ 황계폭포 ... 상단에 보이는 황계폭포는 높이가 20m,

합천군 8경에 속하는 아름다운 폭포다

 

▲ 20m의 높이에서 떨어지는 황계폭포의 위용

▲ 때죽나무꽃

 

▲ 지칭개 ...

 

▲ 황계폭포 가는길에 도열한 찔레꽃 향기에 취해보며

황매산 11번째 탐방기를 정리한다

 

다음 블로그가 5.12일부터 강제 개편되어 상당히 불편합니다.

글씨조정도 잘 안되고 에디터가 없어져서 편집도 엉망이네요

시간도 많이 걸려서 이미지만 올렸는데, 차츰 나아지겠지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