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여행기/일본 여행

일본 여행⑦ / 닌텐도 월드, 요시 어드벤처

by 황금성 (Gold Castle) 2023. 10. 11.

2023. 9. 27 (수) //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최고 인기 테마파크는 닌텐도 월드를 통해 마리오 월드로

들어가는 것이다. 오후 입장권을 구입하였지만 날짜를 넘겨버려 저녁에 입장을 하였으나 기다린 만큼 무척 행복한

시간을 갖게되었다. 30여분을 기다려 요시를 타고 일렬로 닌텐도 월드 전경을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탑승시간은 5분 정도로 짧게 끝났지만 게임속에 들어온 느낌과 화려한 주변무대가 인상적이었다

잠시후 요시의 등을 타고 키노피오 대장을 쫒아서 요시와 함께 보물찾기 모험을 떠나보자

 

오후 7시쯤, 닌텐도 월드에 입장을 마치고 손주가 갑자기 세리머니를 펼친다
왼편 초록색 터널따라 들어가면 닌텐도 월드가 펼쳐지는데
터널끝에는 무엇이 있을까 기다리는 마음으로 들어가면
들어가는 중간에도 멋진 모형들을 준비
초록색 터널을 벗어나자 눈앞에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
누구할것없이 기념사진부터 열심히 ^^
닌텐도 게임속으로 들어온 듯 시설물들이 움직이며 마치 살아있는 동화속에 들어있는 느낌이다
닌텐도월드에 들어오기까지 많은 수고를 한 아들, 한장 담아주고
아래층으로 내려간다
모든것이 동화속처럼 신기하고 아름답네요
색상도 모양도 모두가 화려하고
손주가 입구에서 나누어준 시계를 차고 ?를 툭치니까
불이 밝아지며 소리가 난다
보는 사람들도 아이들도 모두 행복한 시간을 ~
긴 줄을 따라 들어가며 주변에 동화속처럼 꾸며놓은 조형물을 감상
신나게 줄따라 들어가니 ... 앞쪽에 사람들이 줄을 기다린다
몇바퀴 줄을 감고 돌아 앞으로
줄서기만 30여분 하는데 지루하지가 않네요
이건 대장이 깜박하고 놓고간 보물지도 같고
요건 사방에 숨어있는 달걀들
마침내 안내원이 요시를 타기전 주의사항을 말해주고 다시 계단을 올라간 후
두사람씩 타는 요시행렬이 오면 한바퀴 돌아온 사람들이 내리고
이번에는 우리가 안내를 받아 요시를 타게된다
요시를 탄 행렬이 긴 기차처럼 움직이며 닌텐도 월드를 한바퀴 돌 모양이다
정면 건너편에 궁전처럼 보이는 곳이 우리가 맨 처음 들어왔던 입구였네요
참 화려하게 꾸며놓은 닌텐도 월드 ... 키다리산에서 바라보는 버섯왕국
닌텐도 월드를 재현한 소품들
요시 행렬이 이번에는 초록색 터널러 들어간다
요시와 마리오의 친구들이 보이고
푸른색 터널로 들어가며
안으로 들어갈수록 묘한 분위기를 만드네요
이번에는 초록색 터널로 들어갈 모양이다
두개의 터널을 벗어나면 또 다른 세상을 펼쳐지고
요시를 탄체 원래의 자리로 한바퀴 돌아온다
요시에서 내린후, 쿠파의 성으로 이동하며 ... 후편에서 계속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