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쉼 터/휴게실

[스크랩] 난 아파트 24층에산다

by 황금성 (Gold Castle) 2008. 3. 19.

난 아파트 24층에산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목:  난 아파트 24층에산다


 오늘 엘리베이터가 고장났다
그래서 자장면을 시켜먹었다 . 

 

 

.

제목:  난 자장면 배달을한다

 
오늘 배달전화가 와서 가보니
엘레베이터가 고장나있었다 무려 24층 아파튼데..

짜장면에 침뱉었다.

 

 

 

  제목:  난 짜장면이다


배달하랜다,,,,,, 24층이랜다
엘레베이터가 고장났댄다
24층에 도달했을때..
난 우동이 되었다 

 

 

제목: 나는 짬뽕이다

 

이 철가방속엔 짜장면이 있어야 하는데

왜 내가 있는지 모르겠다.

짱깨는 열심히 계단으로 뛰고 있다.

불쌍하다.. 내가 아닌데.....

 

 

 제목: 나는 아파트 1층에 산다

 

밖에서 ``1818``이란 소리가 들려서 몰래 쳐다보았다.

왠 노랑머리를 한 양아치 녀석이

짜장면에 침을 뱉고 있었다.

 

 

 제목: 난 자장면 집 주인이다.

 

주문전화가 와서 짱개에게 자장면 배달을 시켰다

주소를 잘못 가르쳐주었다. 

       

 

 


 제목:  난 앞동사는 사람이다


엘레베이터가 고장난걸 보고
24층으로 중국집 치킨집 족발집  등지로 장난전화를 했다
조금있으니깐 배달하는 애들이
줄을지어 계단을 오르고 있었다

       

 

 제목:  난 수위아저씨다

 

한 짱개녀석이 24층을 쳐다보며
얼굴이 달아오르더니만..
자기가 배달해온 짜장면에 침을 탁 -뱉고...
24층을 향해 질주하기 시작했다

 

 

 

 

제목:  짱게시킨 24층 사람이다

 

짱게~그릇 안찾아가냐 ? ㅡ.,ㅡ?? 
 

제목: 난 짜장면시켜먹은삐리리 형이다

 

자다 일어나보니 동생삐리리가 혼자 짜장면을 먹고있다 
하나 더 시켰다

 

 

 제목: 나 아까 배달한 삐리리다.

 

 아까시킨 삐리리형이라는사람! 정말 고맙다.

안그래도 그릇찾으러 갈려고 하던참이었는데 잘됐다.

참고로 나 주간알바다. -_- 이제곧 퇴근이다.

 

 

제목:  난 아파트 주민회장이다.

 

이거이 머... 엘리베이터 고장나는 날은 24층에서 파티하는 날이냐?

지금 대체 뭘 시켰기에 배달하는 애들이 단체로 오토바이 타고 오냐?

폭주족인줄 알고 쫄았다.

그리고 24층! 아파트 엘리베이터 고장나면 집 밥통도 고장나냐?

왜 만날 고장나는 날만 시켜 먹는지 궁금하다.  

 

 


 제목: 난 엘리베이터다

 

무슨짓이냐
새벽에 어떤놈이 나타나서 고장도 안났는데
종이에 고장 이라고 써놓고 튀었다
덕분에 하루종일 안움직이고 좋긴한데
뭐가이리 시끄럽냐
.
나 고장 안났다.......

 


 

 

출처 : 연리지부부산악회™
글쓴이 : 하늘본부 원글보기
메모 : 짜장면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